Home >자료실 >한국생산관리학회지
번호 제목 작성자 올린날짜 다운 조회수
763 [31-2]품질의 집 모형을 활용한 스마트 건설기술 도입 우선순위 도출에 관한 연구 편집위원장 2020-06-15 6 13
762 [31-2]공유 서비스 고객의 역할 수행 의도를 높여주는 메시지 디자인 레시피: 퍼지셋 질적 비교 분석(fsQCA)을 중심으로 편집위원장 2020-06-15 3 9
761 [31-2]Measuring the Structural Resilience of Supply Network and Critical Nodes 편집위원장 2020-06-15 4 9
760 [31-2]고객사 통합이 신제품 개발 성과에 미치는 영향: 전략적 통합의 조절효과 편집위원장 2020-06-15 8 15
759 [31-2]프로젝트 관리자의 역량이 관리 성과에 미치는 영향 - 직무만족을 매개변수로 편집위원장 2020-06-15 5 22
758 [31-2]제31권 제2호(2020년 5월) 표지 편집위원장 2020-06-15 6 23
757 [31-1]표지 편집위원장 2020-03-10 15 35
756 [31-1]온라인 리뷰의 텍스트 분석을 통한 Kano 모델 품질속성 판별 기법 편집위원장 2020-03-10 13 25
755 [31-1]재고관리성과가 기술적 효율성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실증분석 국내 주요 철강기업을 대상으로 편집위원장 2020-03-10 8 20
754 [31-1]네트워크 분석과 메타 분석을 통한 공급사슬통합 연구 편집위원장 2020-03-10 22 38
753 [31-1]The Efficiency of Single and Multi-Airport Systems A Data Envelopment Analysis 편집위원장 2020-03-10 5 11
752 [31-1]확률적 동적 계획법을 이용한 공공자전거 정비소에서의 최적 재고관리 편집위원장 2020-03-10 6 14
751 [31-1]테이블 공유서비스를 갖는 서비스 설비의 확률모델링, 서비스 품질성능 및 경제성 분석 편집위원장 2020-03-10 16 23
750 [30-4]Kano 모델을 기반으로 한 QFD 효율화 DSLR 카메라 사례 편집위원장 2020-01-10 11 23
749 [30-4]프로젝트 참여자의 긍정심리자본과 프로젝트 관리 성과와의 연관성 연구 편집위원장 2020-01-10 5 11
748 [30-4]옴니채널과 멀티채널 상황에서 물류서비스품질에 따른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편집위원장 2020-01-10 4 8
747 [30-4]복수고객 군을 갖는 주문생산 제조시스템에서 에너지소비효율 최적화와 생산순서, 생산속도 및 주문수용 통제의 통합 구현에 관한 연구 편집위원장 2020-01-10 5 8
746 [30-4]공급사슬지향성, 공급사슬협력, 민첩성에 대한 실증연구 편집위원장 2020-01-10 8 14
745 [30-4]An Investigation of the Optimal Closed-Loop Supply Chain for Electronic Products 편집위원장 2020-01-10 7 13
744 [30-3] 내부 공급사슬 통합 및 외부 공급사슬 통합과 신제품 개발 성과와의 관계 편집위원장 2019-09-20 32 50
1 [2] [3] [4] [5] [6] [7] [8] [9] [10]  
이름 제목 내용